역대 총재단 3680지구 총재단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총재 취임사

로고

2020-21 와송 김영삼

"우리의 실천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전 세계 어딘가에 있는 누군가에게
  또 다른 삶의 기회를 열어 주고 있다며 '끝없는 기회로의 초대' 라고 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국제로타리 3680지구 로타리클럽 회장, 회원, 배우자 여러분 그리고 내⋅외 귀빈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역사회에 따뜻하고 밝은 등불이 되기위해, 아름답고 숭고한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고있는 국제로타리 3680지구의 뜻 깊은 회장 이.취임식을 축하드립니다.또한 축하의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하여 함께 자리해 주신 국제로타리3680지구 대표님을 비롯한 지구 임원 및 로타리안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불안감과 외부활동 제약에 따른 답답하고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로타리 정신을 이해하고 국제로타리가 가고자하는 방향과 함께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 의 이상 실현을 위하여 지난 한해 수고 해주신 소윤 이득용 이임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오늘 이 자리에서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또다른 기회를 제공하고자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시는 2020-21 임원 여러분께 3680지구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와 응원을 보냅니다.

홀거 크나악 RI 회장께서는 2020-21년 테마를 “로타리, 기회의 문” 이라고 발표하셨습니다. 크든 작든 우리의 실천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전 세게 어딘가에 있는 누군가에게 또 다른 삶의 기회를 열어 주고있다며 ‘끝없는 기회로의 초대’ 라고 하였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일은 세계 어딘가에 있는 누군가에게 또다른 기회를 열어줄 것이며, 앞으로도 로타리가 확대되고 번영할 수 있도록 변화를 수용하고 새로운 접근방식에 마음을 열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존경하는 국제로타리 3680지구 로타리클럽 회원 여러분!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다함께 힘을 합하여 지구촌과 지역사회 그리고 우리 자신에게 창조적 변화를 끊임없이 실천하는 그런 세상입니다. 우정으로 하나되어 봉사의 아이디어를 나누고 실천에 옮기며 기회를 나누어 주시기바랍니다. 로타리는 단순히 여러분이 가입한 클럽이 아니라 끝없는 기회로의 초대이며, 봉사를 통해 회원들과 회원들이 돕는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통로를 만들고있습니다.

2020-21년은 115년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아가는 시발점에서 변화와 혁신을 통한 로타리의 성장과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맞추어 3680지구 회원 4,000명 시대 그리고 3680지구 전 회원 EREY 목표를 통한 재단기부 100만불 실천과 지구 차원의 전문 글로벌보조금 업무지원을 위한 T.F팀을 구성하여 클럽에서 업무협조 요청시 적극 지원 할것이며 연수위원을 통한 찾아가는 교육서비스를 실시하여 신생클럽등 약체클럽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실행 하겠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지도자라도 회원 여러분의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이룰수 없습니다. 오늘 취임저와 총재단을 정점으로 모두가 한마음으로 뭉쳐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되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클럽의 발전이 지구 발전이며 로타리의 발전이라는 사명감으로 클럽을 잘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지금 행하는 아낌없는 선행은 지금도 앞으로도 계속되어 다음 세대를 위한 위대한 유산으로 남겨질 것입니다.

다시 한번 국제로타리 3680지구 로타리클럽 이취임식 전임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들의 이임과 2020-21 총재단의 취임을 축하드리고,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드리며 총재 치사를 갈음 합니다.

감사합니다.